모니터링 / 방화벽 정책 추가, 변경, 삭제 형식은 어떻게 되나요?

모니터링 및 방화벽 정책 추가 및 변경은 하단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

안내에 따라 작성하여 저희 고객지원시스템에 올리시면 됩니다.

[모니터링 관련 요청시]

첨부 파일의 예시대로 작성을 하시고

저희 고객지원 시스템의 문의하기 메뉴에서 요청내용 분류에 모니터링 설정을 선택하시고

관련 내용 작성한 파일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.

[방화벽 관련 요청시]

해당 내용과 같이 요청하는 내용에 대해서 간단하게 기입 후

저희 고객지원 시스템의 문의하기에 요청내용 분류에 방화벽 정책 을 선택하시어

관련 내용 기입 후 작성한 파일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.